AO3 News

Post Header

Published:
2019-02-04 17:02:32 UTC
Original:
Open Doors celebrates the completion of 11 archive imports in 2018!
Tags:

오픈 도어에 이목집중

Open Doors (오픈 도어)는 2018년에 거의 12,000개의 작품들을 포함하는 11개의 아카이브 유입 프로젝트가 완료됨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를 통해 오픈 도어의 일생 동안 보존된 총 작품 수는 거의 10 만개에 도달합니다! 이 전부터 좋아하던 작품뿐만 아니라, 새로 좋아하게 된 작품들도 찾을수 있길 바랍니다.

MTAC

완료: 2018년 1월

MTAC는 2006년에 설립된 NCIS 팬픽 아카이브이며 크로스오버를 포함한 모든 캐릭터와 커플링이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MTAC AO3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MTAC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MTAC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The New Adventures of Sinbad: Fan Fiction Season 2 (신밧드의 새로운 모험: 팬픽 시즌 2)

완료: 2018년 2월

신밧드의 새로운 모험: 팬픽 시즌 2는 신밧드의 모험 TV 시리즈를 위한 팬픽 가상의 시즌 2 였습니다.

New Adventures of Sinbad AO3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New Adventures of Sinbad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New Adventures of Sinbad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The Boy - Michael Shanks (소년 - 마이클 생크스)

완료: 2018년 2월

The Boy / Michael Shanks (소년 / 마이클 생크스) 팬픽 아카이브는 배우 마이클 생크스가 연기한 모든 등장인물에 대한 무커플링, 이성애 또는 동성애 팬픽이 있는 "다중-마이클" 아카이브였습니다. 200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The Boy - Michael Shanks AO3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The Boy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The Boy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The Spooky Awards 2003-2005 (오싹한 상 2003-2005)

완료: 2018년 4월

Spookys(스푸키즈)라고도 알려져 있는 Spooky Awards (오싹한 상)은 탁월한 X-Files 팬픽을 찾아내는 연례 팬 운영 이벤트였습니다. 2003년부터 2005년까지 Alice_ttlg가 주최했습니다.

Spooky Awards collections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Spooky_Awards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Unknowable Room (알 수 없는 방)

완료: 2018년 4월

Unknowable Room (알 수 없는 방)은 집중적으로 마루더즈 시대 작품들과 주로 릴리/제임스 커플링을 포함하는 팬픽과 팬아트를 위한 해리포터 아카이브였습니다. 200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Unknowable Room AO3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Unknowable Room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Unknowable Room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Death-Marked Love (죽음 표시된 사랑)

완료: 2018년 5월

Death-Marked Love (죽음 표시된 사랑)은 2001년에 설립된 스파이크/버피 커플링을 주로 하는 버피와 뱀파이어 팬픽 아카이브였습니다.

Death-Marked Love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Death-Marked Love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Death-Marked Love Fanlore pageFirefly's Glow (파이어플라이의 빛) 완료: 2018년 5월 파이어플라이의 빛은 2002년에 설립된 모든 종류 -- 무커플링, 이성애, 동성애, 모든 커플링, 모든 연령 제한 -- 파이어플라이 팬픽 아카이브였습니다. Firefly's Glow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Firefly's Glow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Firefly's Glow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Artifact Storage Room 3 (유물 보관소 3)

완료: 2018년 8월

유물 보관소 3은 2008년에 설립된 센티넬 팬픽 아카이브였습니다.

Artifact Storage Room 3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Artifact Storage Room 3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Artifact Storage Room 3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Glass Onion (유리 양파)

완료: 2018년 9월

유리 양파는 2001년에 설립된 멀티팬덤 팬픽 아카이브였습니다.

Glass Onion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Glass Onion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Glass Onion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Pretty Lights (예쁜 불빛)

완료: 2018년 9월

예쁜 불빛은 2005년에서 2010년까지 멀티팬덤 배우 RPF(실존인물 팬픽) 비밀 산타 챌린지였습니다.

Pretty Lights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Pretty Lights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Pretty Lights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P/K All the Way (끝까지 P/K)

완료: 2018년 12월

P/K All the Way는 2000년에 설립된 스타 트렉: 보이저 팬사이트였으며 톰 패리스/해리 킴 커플링 이야기들을 위한 작은 팬픽 아카이브도 포함했습니다.

P/K All the Way collection에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와 Archive of Our Own – AO3 (우리만의 아카이브)로의 유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P/K All the Way announcement post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의 역사를 배우고 싶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으시면 다음 페이지 P/K All the Way Fanlore page를 확인해보세요.

아카이브 유입을 도와준 모든 아카이브 담당자들과 봉사자들, 그리고 자신들의 작품을 이전하거나 가져온 모든 창작자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픈 도어의 모든 프로젝트 목록은 Open Doors Fanlore page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OTW는 여러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비영리 단체로, AO3, Fanlore(팬로어), Open Doors(오픈도어프로젝트), TWC, 그리고 OTW Legal Advocacy (법무대리인)이 속해있습니다. 저희는 온전하게 팬 주체적인, 기부금과 자원봉사자로 운영되는 단체입니다. the OTW website 를 통해 저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번역한 자원봉사 번역 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the Translation page 를 통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